강한 결합

객체 간의 의존 관계에서 직접 객체를 생성 하는 경우

- 생성부터 메모리 관리를 위한 소멸까지 해당 객체의 라이프 사이클을 개발자가 다 관리해야함

 

ex) 

public void test1(){

    Test t1 = new Test(); // 강한 결합 - 직접 생성

}

약한 결합

객체 간의 의존 관계에서 이미 생성한 객체를 주입 받는 경우

- 사용하기만 하면 되므로 개발자가 관리할 것이 적음

 

ex)

public void test2(Test t){ // 약한 결합 - 생선된 것을 주입 받음(의존성 주입)

    Test t2 = t;

}

 

 

의존성 주입(DI)을 통해 약한 결합을 사용하면 다른 클래스의 변화에 더욱 안전하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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